베트남 다낭 호이안 마사지, 스파 3곳 후기 및 추천

베트남 다낭 호이안 마사지, 스파 3곳 후기 및 추천

베트남 다낭 호이안 마사지, 스파 3곳 후기 및 추천

Blog Article


독특한 건축 디자인이 재밌기 때문에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에요. 그래서 오늘 여행코스 맛집 여행톡톡에서는 달랏 3박 4일 코스를 소개해드려합니다. 코스뿐만아니라 놓쳐서는 안되는 꿀팁과 경비 및 먹킷리스트까지 총정리했으니 이대로만 갔다오셔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실제 국내 여초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낭에서 성매매가 끼인 불법 마사지를 받았다는 여성들의 경험담이 올라오기도 한다. 베트남을 찾은 유튜버는 한국인 통역을 따라 도롯가의 건전 마사지숍을 들렀다.


얼음 동동 띄운 음료와 코코넛 크래커 주시기에 마시면서 설문지 작성했어요. 반면에 타이마사지 스타일을 좋아하는 남편은 좀 아쉬워하더라고요. 뭔가 누르고 꺾어주고 하는 하드코어 마사지에 익숙했어서 마사지를 받다가 중간에 그만둔 느낌이었다고 해요. 그런 제가 여러 스파의 후기를 읽다가 다른 분이 적어주신 아리스파의 특장점! 그리고 카페 회원이면 할인해주는 곳이 많으니 미리 알아보고 해당 카페 가입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몸이 찌뿌둥하다면 오일 마사지로 근육을 풀어주는 게 좋고, 근육이 뭉쳐있거나 몸을 이완시키고 싶다면 따뜻한 돌로 문질문질 해주는 핫스톤 마사지가 좋을 것 같습니다.


3가족이면 프리미어 빌리지 같은 곳 풀빌라 빌려서 다녀와도 좋을것 같습니다. 린푸억 사원은 화려한 사원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깨진 도자기와 유리를 재활용해서 장식한 사원인데요. 유리와 도자기로 반사되는 알록달록한 빛이 아름다움을 더해주어 달랏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있지만 꼭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낭에 현재 연애까지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고 마무리만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습니다. 이는 로컬 업체는 제외한 (이유는 후술) 한인 사장님들이 관리하는 한인 업체의 개수입니다. 연애가 가능한 업체는 사쿠라, 빨간 그네 페트로이고, 마무리 가능한 업체는 청룡열차와 베안 스파입니다. 외에 두 곳은 저희가 소개하기에 내부 팁으로 매니저와 흥정을 하는 스타일이라 섣부르게 추천드리기 어렵고 조심스러워서 이름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각자 저마다 개성이 뚜렷한 업체들이라 어디가 좋다 안 좋다의 경우는 의미가 없는 것 같고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가시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일주일 이내 여행을 하신다면 재방문 할인을 받아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챙겼었는데 약간의 과자와 우유 그리고 유튜브에서 뽀로로를 3~4편 오프라인 저장해서 가져와서 보여주니 1시간 동안 얌전히 있더군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마사지를 하고 싶으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발마사지만 받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직원이 마사지하면서 맘에 안 들면 바로 체인지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상주하고 계셔서 방문하시면 어느 부위 마사지를 집중하고 싶으신지 다 여쭤봐 주십니다. 이상 다낭 마사지 업소에 대해 상세히 소개해 드렸고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전, 여행중, 여행후라도 형님들의 고견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더더욱 발전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낭 방실장은 이러한 다양한 형님들의 요구사항 및 요청사항을 잘 확인해서 짧은 휴가 동안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게 끊임없이 연구중입니다.


이어 “마사지를 받고 나서 망고빙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에어컨을 설치하며 쾌적한 내부 환경을 이용해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히는 지역이 베트남 다낭이다. 치안이 좋기로 소문난 것은 물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하며 무엇보다 저렴한 물가 덕분에 부담 없는 가격에 떠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낭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골든 로터스 스파(Golden Lotus Spa)는 드래곤 브리지에서 500m, 한 시장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베트남 전통 마사지 전문 업소입니다.


반면 본스파는 최신건물에 화려한 인테리어 넓은 6층 건물이 통째로 스파 운영으로만 이용되고 있어 보다 깔끔하고 전문적인 마사지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가족, 커플, 어린이 동반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규모가 있는 편이고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들이 많다.


일정중 한번 꼭 방문하셔야 하는 마사지 업소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은 사라지거나 오픈전인 곳들 먼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붐붐 업체 중에 다낭 무엉탄, 화월루, 세븐업은 현재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세븐업 같은 경우 코시국에 중단한 이후 재 오픈하지 못했고요, 다낭 무엉탄도 지지부진하다가 결국에는 없애고 일반 마사지로 변경했습니다. 화월루의 경우에도 가오픈까지 했었는데 오픈하자마자 바로 소방법 통과 못하고 닫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좀 깊은 얘기라 어디서도 잘 듣고 보고 못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베트남이나 동남아에서 일하는 매니저 친구들의 마인드 자체가 되게 재밌습니다. 크게 유흥을 따져보면 가라오케, 붐붐, 에코걸 이렇게 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죠. 물론 가라오케도 셔츠부터 노래방까지 붐붐도 세분화될 수 있고 에코 친구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여하튼 크게만 보면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되게 재밌는 게 이 친구들이 각각 일함에 있어서 마인드가 정말 다르다는 겁니다.

펀초 바로가기 펀초 펀초이스 펀초 바로가기 펀초 바로가기

Report this page